학교/학생소식

<청심국제고> '같이 할래? GG' 청심국제고등학교도 함께

채널A에서 방영하는 ‘같이 할래? GG’ (출연자: 슈퍼주니어 신동, 개그맨 이용진, 가수 데프콘, 오마이걸 효정, NCT 재민)이 촬영 차 학교를 방문했다.

참고자료

지난 4월 17일 청심국제고등학교가 떠들썩했다.

채널A의 새로운 프로그램인 ‘같이 할래? GG’ 출연자 다섯 분(슈퍼주니어 신동, 개그맨 이용진, 가수 데프콘, 오마이걸 효정, NCT 재민)이 촬영 차 학교를 방문했기 때문이다. ‘같이 할래? GG’는 연예인 게임단이 전국의 고등학교에 게임으로 도전장을 던지고 학생들과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민족사관고등학교에 이어 청심국제고등학교가 2화 촬영을 하게 되었다.

아침 일찍부터 시작된 촬영은 4단계의 게임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1단계는 흔히 오락실에서 볼 수 있는 격투 게임이었다. 청심국제고등학교는 학생 3명, 선생님 2명으로 구성된 팀이 출전했고 손에 땀을 쥐는 경기 끝에 연예인 게임단이 승리했다. 이어진 2단계 경기는 ‘컴온베이비’ 게임이었고 이 역시 연예인 게임단이 승리했다. 많은 청심국제고등학교 학생들이 아쉬움을 표했다. 점심시간이 지나서 진행된 3단계는 ‘슈퍼스타SM’ 휴대폰 게임이었다. 컴퓨터 게임을 쉽게 할 수 없는 청심국제고등학교 학생들을 위한 단계였다. 이 단계에선 청심국제중학교 학생들이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며 승리했다. 마지막 4단계는 체육관, 많은 학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진행된 ‘FIFA’ 게임이었다. 게임 진행에 앞서 청심국제고등학교 대표 댄스동아리 GROS, NG 그리고 랩 동아리 Raphillc 래퍼 이로한이 축하공연을 하며 열기를 이어갔다. 이날 해설은 BJ 감스트와 전용준 해설위원이 맡았다. 긴장감 넘치는 게임이 이어지고 박빙의 경기가 이어지던 중 마지막 역전으로 승패가 결정되었다. 자세한 내용과 경기 결과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청심국제고등학교 1학년 학생 학생은 이 방송이 우리 학교에 대해 조금 더 알리고 여러 방면에서 뛰어나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고 하나의 좋은 추억으로 남았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밝혔다.

 

'같이 할래? GG' 청심국제고 편은 5월 11일 토요일 오후 9시 30분 채널 A에서 방영된다.

손어진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