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학생소식

<신기중>안양시민축제~그 현장 속으로 빠지다

9월 20일 - 9월 22일 평촌중앙공원, 병목안시민공원에서 2019 안양시민축제 개최

참고자료

지난 9월 20일부터 9월 22일까지 3일간 평촌중앙공원과, 병목안시민공원에서 "2019 안양시민축제" 가 개최되었다.

이번 안양시민축제는 '새롭게, 즐겁게, 다함께'라는 슬로건처럼 많은 시민들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워질 수 있었다.

 

 

9월 20일 개막식때는 평촌중앙공원에서 미디어퍼포먼스, 시민커뮤니티댄스가 끝난 후, 가수들의 무대가 이어졌다. 터보와 미스트롯 3인방(송가인, 숙행, 정다경)이 공연했다. 가수들의 공연이 시작 되기 전과, 후의 열기는 매우 달랐다.

9월 21일에는 병목안시민공원과 평촌중앙공원에서 모두 공연을 했는데, 병목안시민공원의 슬로건은 <피어라 청춘!!>이였다. 노라조, 그리, 양다일, 페이버릿 등... 7명의 가수가 공연을 했고, 평촌 중앙 공원에서는 안양시민가요제와 조영남, 현숙, Lady T, 유미 등... 7명의 가수 공연이 진행되었다. 

9월 22일, 드디어 안양시민축제의 폐막식이 열렸는데, 이날은 첫째날과, 둘째날 보다 더 많은 사람이 참석해서 축제의 하일라이트였다. 평촌중앙공원에서는 라 클라쎄 더블유 소프라노, 시민연합창당, 우주소녀, 거미의 공연과, 드론라이트 쇼가 진행되었다.

멋진 공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신 관계자 분들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안양시민의 힘이 더해져서  멋진 시민축제가 완성될 수 있었다.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