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곡 도서관] '아름다운 나라, 아름다운 독립운동가' 강좌 모집 신청

관내 초등 3~5학년 대상 방학 프로그램. 우리 나라 역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참고자료

 김포시 양곡도서관은 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어린이 이용자의 도서관 이용률 향상을 유도하기 위해 『아름다운 나라, 아름다운 독립운동가』 강좌를 운영한다.

 

관내 초등 3~5학년 15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책과 예술이 결합된 북아트를 통해 역사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고취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며 안중근, 유관순, 윤동주, 김구 총 4명의 독립운동가 생애와 업적을 배우고 북아트를 만드는 시간을 갖는다.

 

8월 09일부터 8월 30일까지 총 4회차로 매주 월요일 오전 16시부터 2시간 가량 운영되며, 강좌 접수는 7월 12일(월) 오전 9시부터 양곡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한 접수를 받는다. 해당 강좌는 별도의 재료비가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www.gimpo.go.kr/yanggok/index.do)를 참고하거나 양곡도서관(☎5186-4825)으로 문의하면 된다.

 

8월 호국선열의달을 맞아, 우리 나라의 역사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고취시키고 자칫 지루하고 무료해 질 수 있는 방학이 되기 전에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운 역사 공부를 해보는건 어떨까?!

 

 

 

[출처] 양곡도서관 홈페이지

▲ [출처] 양곡도서관 홈페이지